top of page
이미지 제공: AbsolutVision

N E W S​

업무협약식 사진.jpg

넷폼알앤디-서울과학기술대학교
​방수기술 연구개발 MOU 체결

서울과학기술대 방수기술연구소(소장 송제영)는 지난달 18일 서울과학기술대 테크노 큐브동 12층 회의실에서 건축물 유지보수 전문 기술기업인 주식회사 넷폼알앤디와 ‘방수기술 연구개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넷폼알앤디 측에서는 이승우 대표, 이명두 기술총괄, 조재연 팀장, 신명희 선임 연구원이 참석했고,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오상근 교수, 정환목 교수, 송제영 소장, 이정훈 책임 연구원, 김범수 선임 연구원, 서현재 주임 연구원 등이 참석했다.

기사1.JPG

POUR공법 서비스 운영업체 ‘넷폼알앤디’, 2022년 건축물유지보수 기술 R&D 집중투자

인터뷰365 임성규 기자 = POUR공법 서비스를 운영하는 넷폼알앤디(대표 이승우)는 2022년 올해 기술 R&D에 집중투자하여 공동주택 건축물 유지보수 분야의 주도권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POUR공법은 2020년 아파트 138,699세대에 이어 2021년 192,180세대에 채택 받았으며 현재 국내 공동주택 유지보수 기술 서비스 중 최다 선정되는 서비스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국일보&산업통상자원부 주관
2021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넷폼알앤디-POUR공법

국내 건축물 유지보수 전문 기업 넷폼알앤디(대표 이승우)가 ‘2021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 주거문화서비스 부문에서 ‘포어공법’으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은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협회가 후원했으며, 각 연령별 소비자 접점 및 암행 평가 등 다양한 심사기준을 통해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기업의 우수 사례를 보도하며 한국 산업의 서비스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

YTN 뉴스.JPG

YTN 뉴스- POUR공법 협력사 인터뷰

지난해 유독 잦았던 태풍에 손상을 입은 아파트 지붕이 올겨울 강풍을 만나 시민들의 안전을 위협하고 있다. 태풍을 견디지 못하고 뜯기고 떨어져 나간 지붕 자재 사이에 두꺼운 철판이 아슬아슬하게 걸려있는 등 위험한 상황을 연출하고 있는 것.
 

기사3.JPG

넷폼알앤디, 2020년 한 해 경사형 지붕구조 10만여 세대 POUR방수공법 적용

POUR공법을 서비스하는 ㈜넷폼알앤디(대표 이승우)는 지난 2020년 한 해에만 경사형 지붕구조 10만여 세대에 POUR 방수공법을 적용했다고 26일 밝혔다.

POUR공법의 여러 특허공법 중 POUR 방수공법은 2020년 한 해 경사형 지붕 방수부문에서 가장 많이 선정되었으며, 이는 타 공법대비 압도적인 실적이다. 또한 2017년부터 현재까지 POUR공법이 가장 많이 채택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bottom of page